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블랙툰

블랙툰 웹툰 소개: "화산귀환"


화산귀환: 블랙툰에서 만나는 신무협의 진수

블랙툰 웹툰 소개: "화산귀환"


작품 개요

블랙툰에서 선보이는 "화산귀환"은 LICO의 글과 그림, 비가의 원작으로 탄생한 수요웹툰입니다. 15세 이상 이용가로 분류된 이 작품은 신무협 장르의 장편 웹소설을 기반으로 한 웹툰으로, 대 화산파 13대 제자이자 천하삼대검수인 청명의 귀환을 그립니다. 천마의 목을 치고 십만대산에서 영면한 청명이 백 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다시 아이의 몸으로 살아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줄거리 소개

"화산귀환"의 주인공 청명은 과거 천하를 혼란에 빠뜨린 천마와의 결전 끝에 영면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뛰어넘어 아이의 몸으로 귀환한 그는 화산파가 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 소식을 믿을 수 없는 청명은 화산파를 다시 일으키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의 고군분투와 무협 세계에서의 모험, 그리고 화산파의 부활을 향한 여정이 독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합니다.


블랙툰 미리보기 제공

블랙툰에서는 "화산귀환"의 무료 미리보기를 제공하며, 독자들에게 신무협의 매력을 전달합니다. 이 작품은 무협 장르의 전통적인 요소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하여 독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독자들의 반응과 평가

"화산귀환"은 시리즈 웹소설 역대 최고 히트작으로, 네이버 시리즈에서 유례없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웹툰 버전 역시 수요웹툰 1위를 차지하는 등 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무협 장르 내에서도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며, 화산파의 인기를 크게 올린 작품입니다.


블랙툰이 소개하는 이유

블랙툰은 "화산귀환"과 같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스토리를 가진 작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홍보합니다. 이 작품을 통해 독자들은 신무협의 진수를 경험하고, 다채로운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블랙툰에서 "화산귀환"의 매력적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백 년을 넘어 귀환한 청명과 함께 화산파를 다시 일으키기 위한 모험에 참여해보세요. 지금 바로 블랙툰에서 무료 미리보기로 이 신무협의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화산귀환

조회수 1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